본문 바로가기

행복 만들기 먹방/맛있는건 같이먹자^^

전주 길거리야

전주 길거리야

 

전주에서 먹은 음식중

절대 빼놓고 말 할 수 없는

길거리야^^

 

 

 

 

사람도 많고 줄도 길지만

미리미리 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차례가 돌아옵니다^^

 

 

앉아서 먹을 공간은 없고

전부 테이크 아웃 해야해요^^

 

 

 

일단 맛이 어떨지 모르니까

하나만 샀어요^^

 

 

 

비주얼 끝내주죠?

무슨맛일지 진짜 궁금했지만

그래도 사진부터 찰칵^^

 

 

 

잘 안찍혔을까봐

또 한컷 찰칵 ㅋㅋㅋ

 

옆에서 그만좀 찍고

먹자고 난리네요^^

 

 

 

저~기 새끼제비 보이세요?

우연히 찍게 되었는데

제비둥지와 제비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저렇게 얌전히 앉아서

어미를 기다리는데

앙 다문 입이

정말 앙증맞네요^^

 

 

 

 

그러다 어미가 가까이 오자

먹을것을 달라며 울기시작하는데

길거리야를 맛본 우리가

딱 저꼴이었어요 ㅋㅋㅋ

 

 

 

 

맛만 보자던 초심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추가주문하여

사가지고 온 길거리야^^

 

 

 

이렇게 한가득 사와서

서로 만족할때 까지

맛있게 얌얌 먹었답니다^^

 

전주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참 많은 곳인것 같아요^^

 

 

소문이 났을때는

다 이유가 있는것이겠죠?

여러분도 전주 한옥마을에 가시면

길거리야 꼭 드셔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러면 오늘도 이만 뿅~!

'행복 만들기 먹방 > 맛있는건 같이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성콩국수  (0) 2014.09.03
전주 츄남(구, 모심)  (0) 2014.08.31
전주 외할머니솜씨 흑임자팥빙수  (2) 2014.08.29
판암동 잔치집  (0) 2014.08.18
시장표 족발(한민시장)^^  (0) 201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