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만들기 먹방/맛있는건 같이먹자^^

전주 츄남(구, 모심)

전주 츄남(구, 모심)

 

 

전주를 간다고 했을때

츄러스를 좋아하면

꼭 '모심' 을 가보라는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도

'모심'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모심'이 '츄남'으로

상호변경 한것을 말이죠...

 

 

 

 

 

줄이 엄~청 길고

츄남 간판 옆에

이렇게 자세한 설명이 있었으며

한옥마을 지도의 모심자리에

츄남이 있었으면

여기구나 했어야 했는데

저는 '모심' 이라는

두 글자만 찾아다녔네요...

 

 

 

 

하지만 아래 사진좀 보세요.

제가 오해할 만 하지 않나요?

.

.

.

제가 너무 고지식 하게 굴었나봐요

ㅠㅠ

 

 

 

여기서도 팥빙수는 판매했지만

이미 외할머니 솜씨의 맛을 본터라

츄러스만 사기로 결정했어요.

 

 

하지만 줄이 길어도 너~무 길고

즉석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줄도 쉽게 줄지를 않았습니다.

 

거의 2시간 가까이를

오기로 버텨보았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저의 차례가 왔어요.

오래 기다렸으니

달랑 하나만 살 수는 없었지요.

그래서 큰맘 먹고

짝궁 세트를 주문했어요.

 

 

 

 

사람이 얼마나 많으면

테이크아웃 전용메뉴라고

글까지 써 붙였을까 싶죠?

 

제가 한번 줄서서 기다려보니

장난이 아닙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까지 줄을섰나 싶었어요.

 

 

 

 

길고 긴 시간을 인내해서 사온

츄러스 입니다^^

뜨거울때 먹었어야 했는데

다른 먹거리 사느라

많이 식어서

걱정이 되기는 해요^^

 

 

죄송합니다.

하나하나 찍는다는것이

순식간에

이것 하나만 남았다는...

 

여기 음식들은

왜 이렇게 다 맛있는거야~!!!

ㅠㅠ

 

 

 

 

빙수도 츄러스도 다 먹고

꽈배기만 아직 살아있네요 ㅋ

주머니만 넉넉 했어도

더 사가지고 올 수 있었는데

참 안타까워요...

 

 

입소문은

그냥 나는게 아닌가봅니다.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전주 츄남의 츄러스는

정~말 시간이 되시는

여유 있으신 분들만 드세요.

맛은 보장합니다^^

 

그러면 오늘도 이만 뿅~!

'행복 만들기 먹방 > 맛있는건 같이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다디비라  (0) 2014.09.04
대성콩국수  (0) 2014.09.03
전주 길거리야  (2) 2014.08.30
전주 외할머니솜씨 흑임자팥빙수  (2) 2014.08.29
판암동 잔치집  (0) 2014.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