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만들기 일상/반려동물

강아지 집^^

강아지 집^^

 

오늘은 저희집의

예쁜 강아지 집을 소개합니다.

 

사진속의 분홍색 예쁜 집은

제가 마련한게 아니에요^^

 

지붕없는 쿠션에서 지내던

저희집 반려견에게

여동생이 큰맘먹고 마련해준

예쁜 조립식 집이랍니다^^

 

 

 

 

집을 다 만들어서

철장 안에 자리를 잡아주고

거실에 있던 두녀석을

안에 넣어줬더니

몹시 당황을 하네요 ㅋㅋㅋ

 

아~ 이러면 안되는데

당황해 하는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여운건지^^

 

 

 

랑이야!  깜이야!

당황해 할 것 없어^^

 

간식을 먹으면서

집 구경좀 하렴~♡

 

 

 

어미인 랑이는 분홍색 집이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간식을 먹자마자

바로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더라구요

ㅎㅎㅎ

 

 

어리둥절해 하던 깜이는

간식을 다 먹고도

집에 들어가볼 생각도 안하다가

 

어미인 랑이가

안에서 자리를 잡자

그제야 따라 들어가

자리를 잡네요^^

 

 

 

두녀석이 사이좋게

아주 편하게 자리를 잡고

세상 모르게 잠이 들었어요.

 

'야..... 너네 개 맞아?

사진찍는 소리가

'찰칵찰칵' 하면서

이렇게 크게 나는데

어떻게 그렇게 그냥 자냐...'

 

 

이렇게 좋아하니

진작에 사줄걸 그랬나 싶어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어찌 되었건 동생덕분에

울 반려견들에게

예쁜 집이 생겼어요^^

 

동생!

늦었지만 고마워^^

'행복 만들기 일상 >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 아니에요 ㅋㅋㅋ  (0) 2015.08.26
애교가 철철~!!!  (2) 2015.06.25
나들이 또 가고파요~!  (12) 2015.01.17
가을 나들이는 즐거워^^  (12) 2014.11.07
집 마당은 언제나 좋아!  (6)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