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만들기 일상/반려동물

가을 나들이는 즐거워^^

가을 나들이는 즐거워^^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 주인공들은

바로 저희집의 반려견인

랑와 깜이 입니다^^

 

왼쪽이 엄마인 랑이,

오른쪽이 아들이 깜이에요.

 

가려는 곳이 조금 멀어서

이렇게 자전거에 태워서

다녀왔어요.

 

기념으로 바구니에서 한컷!

ㅋㅋㅋ

 

 

 

 

드넓은 하상 공원에 내려놓으니

낯선곳이라

정탐하기 바쁘네요.

 

두녀석이 사이좋게

나무근처에서만 있길래

오랜만에 맘껏 뛰라고

자유를 줬습니다^^

 

 

 

흠....

행동반경이

점점 넓어지고 있어요.

그래도 아직은 괜찮네요

 

 

 

엄마랑 함께라서 그런지

겁많은 깜이도

아주 신이났어요^^

 

 

 

 

얘들아~! 좋으니?

너희들이 너무 좋아하니까

나도 기분이 좋다^^

너무 멀리가지는 마~♡

.

.

.

 

야!!!

 

랑!!!!!

 

깜!!!!!

 

너네 어디가니!!!

멀리가지 말라고!!!

 

게 섯거라~~~!

(개 섯거라 ㅋㅋㅋ)

 

 

 

결국 붙들려서

목줄매고 산책을....

 

그러니까 불렀을때

얼른 돌아왔어야지....

 

그나저나

너네 엉덩이 참 초라하다.

ㅋㅋㅋ

 

 

 

오랜만의 나들이에 피곤했는지

집에 와서는 축~늘어져서

그냥 계속 잠만 자네요 ㅋ

 

가을 나들이는

사람뿐 아니라

반려견에게도

참 좋은것 같아요.

 

얘들아^^

다음에 또 같이 가서

재미있게 놀다오자^^

'행복 만들기 일상 >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 아니에요 ㅋㅋㅋ  (0) 2015.08.26
애교가 철철~!!!  (2) 2015.06.25
강아지 집^^  (12) 2015.01.21
나들이 또 가고파요~!  (12) 2015.01.17
집 마당은 언제나 좋아!  (6)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