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생각주머니

HWPL 28차 세계평화투어, 미국 LA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발전회의를 개최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5. 22:26

오늘 6월 4일 오전 11시 LA에서는 세계평화를 위해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발전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은 하늘의 문화로 지구촌을 평화 세계로 변화되게 한다는 뜻인데요.

이만희 대표님께서는 HWPL을 우리나라 외교부 소관 비영리 법인 규칙에 따라 서울시에 비영리 법인으로 등록했으며, 유엔의 NGO 단체에 등록하고 세계를 향해 출발하셨습니다.

이 대표님께서는 지구촌의 전쟁 종식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는 일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라며 이를 위해 세계 각국의 전·현직 대통령들, 각국 대법원장들, 각 대학교 총장들, 각국 각 단체장들, 각 종교 지도자들, 각국 언론 보도진들을 만나 세계도 종교도 하나가 되게 하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전쟁 중 종교로 일어나는 전쟁이 약 80프로나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 국제법으로는 전쟁이 종식될 수 없고 평화를 이룰 수도 없기 때문에 이 대표님께서는 세계 최고의 법률 전문가 21명을 추대하여 국제법 제정 평화위원회를 구성하였고,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DPCW)’ 10조 38항을 만들어 2016년 3월 14일에 온 세계에 공표하였습니다.

이 선언문은 현재 유엔에 상정 중인데요. 이만희 대표님께서는 “지구촌의 전쟁 종식 평화는 DPCW 10조 38항이 그 답이다. 이대로 하면 평화 세계가 이루어진다.”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지구촌 73억 가족들은 누구나 다 평화의 사자가 될 수 있으며, 이 일은 이 시대에 하늘이 주신 HWPL의 사명입니다.

이 평화의 일은 누구 개인의 일이 아니며, 어느 회사나 어느 한 나라의 일이 아닙니다.

지구촌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다 자기 일이죠. 우리가 어떻게 이 좋은 지구를 전쟁으로 멸망시킬 수 있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전쟁에서 목숨을 잃는 것은 더더욱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죠.

전쟁 종식 세계 평화! 우리는 할 수 있고 하면 됩니다. 온 인류는 누구나 다 전쟁보다 평화를 원하고 있고 무엇보다 우리는 한 지구 안에서 하나입니다.

2012년 5월을 시작으로 어느덧 28차까지 이어져 온 HWPL의 평화의 행보는 정말 놀라울 따름인데요.

과연 오늘 평화행사의 내용은 어떠했는지 관심을 가지고 확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유튜브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http://bit.ly/2sGb6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