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자유글

휴대폰 무선키보드, 블루투스키보드, 휴대폰자판기

행복 만들기 2017. 4. 12. 01:58

휴대폰 무선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휴대폰 자판기

 

제 휴대폰이

아직 할부도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터치 기능에 문제가 생겼어요.

문자를 보내려고 하면

글자가 자꾸 이상하게 찍히는거에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A/S센터에 갔는데

역시나....

화면 액정을 바꿔야 한다는

돈 깨지는 진단을 내리더군요

 

그래서 제가 마음 먹었어요.

휴대폰 액정교체보다 훨~씬 저렴한 방법을

반드시 꼭 찾겠다구요.

그래서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휴대폰 키보드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한 유선키보드를 살까 하다가

옛날부터 모르면 돈을 더 주랬다고...

(이러니까 엄~청 비싼걸 구매하는 줄 ㅋㅋㅋ)

 

가뜩이나 잘 망가뜨리는 손인데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연결선이 망가지면

본전도 못건지겠다 싶어서

무선 키보드로 물색을 했어요.

잘하는 짓이겠죠?..... 제발....

무선 키보드도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제품 소개글을 하나하나 다 읽고

이것 저것 따지며 골라보다가

제일 작아보이는

피스넷 폴더 제품을 선택했어요.

색은 샴페인 골드로 했구요.

이유는

골드색을 쓰면 웬지 돈이 들어올것 같아서요.

ㅋㅋㅋㅋ

제품이 오자마자 들어봤는데

휴대폰 정도의 무게에요.

작고 가벼워서 일단은 합격~!

 

내용물은 무선키보드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펼쳤을때 고정을 시켜주는 고무패킹과

충전을 돕기위한 5핀 케이블이 전부입니다.

 

참고로 저는 키보드 케이스도

함께 구입을 했어요.

휴대폰 무선키보드의 싸이즈를

어떤것과 비교해서 보여드릴까 하다가

제가 폰을 교체하기 전 열심히 사용했던,

지금은 항상 메모지처럼 사용하고 있는

겔2로 비교를 해봤습니다.

어떠신가요?

싸이즈 감이 좀 오시나요?

그런데 싸이즈 비교 사진을 보시면

아까는 안보였던 고무패킹이 보이시죠?

그것은 설명서에서 안내하는대로

안정감있는 사용을 위해

앞면에 고무패킹을 부착했어요.

이게 키보드를 펼쳤을때

받침 역할을 하는거죠.

그리고 제 휴대폰과의 연동을 위해

블루투스를 연결합니다.

 

연결 방법은 너~무 쉬워요.

그냥 Fn키 와 C(BT)ㅊ 키를 누른뒤

사용하고자 하는 기기의 블루투스에서

"PISnet Folder"를 찾아 누르면 끝.

진짜 너무나 빠르고 간편하게

휴대폰과의 연동이 완료됩니다.

함께 구매한 키보드 케이스 입니다.

이게 평소에는 키보드를 보관하지만

키보시 사용시엔 휴대폰을 고정시키는

거치대 역활을 해요. 참 깔끔하게 생겼죠?

단점이라면 색상을 고를 수 없다는 점....

이 케이스를 한번 펼쳐볼께요^^

혼자 한손으로 촬영을 하고

한손으로 펼치다보니

영상이 부드럽게 찍히지는 않았어요.

이점 양해부탁 드려요~♬

사용해 본 후기를 말씀드리면

저는 대 만족입니다.

일단 작고 가벼워서 휴대가 용이하고

한번 연동이 되면 키보드를 펼쳤을때

자동으로 휴대폰에 연결이 되요.

또 휴대폰에서 글씨도 잘 쳐지구요.

 

카톡은 휴대폰에서 연결을 먼저 한 뒤

원하는 내용을 작성한 후에

Shift키와 Enter키를 누르면 전송이 됩니다.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고 나니

인터넷에 올라와 있던 광고가

과대광고가 아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제 휴대폰의 터치 문제도

액정교환 없이해결이 되었구요.

계획보다 훨씬 좋은 결과가 나와

참으로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