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자유글

올겨울 처음 만난 눈^^

행복 만들기 2014. 12. 4. 10:01

올 겨울 처음 만난 눈^^

 

밤새 눈이 제법 내렸어요^^

사실 전날 저녁에 하늘을 봤는데

하늘이 무척 맑아서

눈이 내릴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네요^^

 

출근이 늦을까봐 종종걸음으로

버스타러 가면서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한컷~!

 

 

 

 

온 세상을 하얗게 덮은 눈을보면

아직도 설레이는 이 마음^^

전 철들려면 멀었나봐요~ ㅋ

 

 

버스정거장까지 가면서도

계속 감탄하며 한컷^^

 

불과 보름전만 해도

가을꽃들이 피어있던 자리에

이제는

하얀 눈꽃이 활짝 피었어요^^

 

 

 

문득 올려다본 하늘은

내가 언제 눈을 내렸었냐는듯

맑기만 하네요^^

 

 

이젠 완전한 겨울이에요^^

사계절 모두

감기는 조심해야 하지만

 특히 겨울감기는 걸리지 않도록

모두모두 몸조심 하세요^^

 

저는 버스가 오기전에

작은 눈사람 만들러

그럼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