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자유글

☆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과 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25. 12:51

☆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대전에서는 멋진 축제로 뜨겁습니다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20185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됩니다

행사 장소는 대전 서구청 앞에 위치한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 일원입니다.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아 예술을 소재로 하여 일상에 지친 사람과 도시를 치유한다는 주제로 열립니다.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의 프로그램으로는 아트트리, 힐링 아트마켓, 아트 빛 터널 등이 있고전국의 예술가들  만든 다채로운 예술 작품 감상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출처 : http://www.seogu.go.kr/tour/main.do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 코너도 있어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은 주말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평일인 오늘 평상시와는 달리 대전 시청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이유가 따로 있었네요

대전 보라매공원 일원에서는 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행사를 하는데요햇볕보다 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행사장이 더 뜨겁네요.

세계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 모여들어나 봅니다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실직적인 해법으로 HWPL에서 내놓은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DPCW 1038)을 보고 놀랐네요.

지금까지 평화운동을 했던 많은 사람들도 해결하지 못한 전쟁 문제를 구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국제법을 내놓았기 때문이지요
이제는 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행사가 단순한 축제로 보이지 않네요.


전 세계가 전쟁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을 극복할 수 있는 HWPL의 국제법(DPCW 1038) 제정이 꼭 이루어지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UN에 상정될 날이 하루 속히 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2018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이 열리는 이곳 보라매 공원에서 HWPL 세계 평화 선언문 5주년 기념식 행사를 보게 되고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라는 문구가 인상적으로 떠오르게 되네요.

이 아름다운 지구촌을 평화의 나라로 만들기 위해 뜨거운 열정으로 평화 운동을 하고 있는 HWPL을 지지합니다.*^!^*




HWPL 홈페이지bit.ly/2GKYI5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