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자유글

고데기(고대기)를 샀어요^^

행복 만들기 2017. 3. 30. 17:53

고데기(고대기)를 샀어요^^

 

밤새 잘 잤다는 표시가 팍팍나는

아무렇게나 뻗친 머리를 감고나서

손재주 없는 솜씨로 머리손질을 하다보면

머리를 예쁘게 꾸미고싶은 마음과는 달리

손따로 마음 따로가 되어버리기 일쑤죠.

따로 노는 헤어스타일 때문에

정말이지 속상할때가 많았어요.

특히 출근하기 바쁜 아침에는

왜 더 그렇게 삐져나온 머리카락이

눈에 거슬리는지....

 

그래서 그린화장품에 화장품을 사러갔다가

눈도장만 찍던 고대기까지 함께 질렀습니다.

엄~청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헤어드라이기도

같은회사꺼라 믿고 구매를 했어요.

물론 그린화장품 사장님도 믿었구요.

착하게 구입을 했습니다^^

손재주 없는 제가 고대기를 사용해서

뭐가 얼마나 달라지겠나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진작 구매할걸 그랬다 싶네요

 

사용설명서는 사실 잘 읽어보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이렇게 설명서가 있다고

알려드리려고 찍어봤네요.

책자의 내용대로 하기엔

제 헤어스타일이 짧아요.

저는 주로 뻗친 머리카락을

정리하는 용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자주 사용하다보면

방송에서 나오는 것같이

예쁘게 꾸밀수도 있을것 같다는

혼자만의 착각을 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사용해본 소감요?

당연히 대 만족이죠!!!!!

정말이지 이 좋은걸

왜 진작에 안썼나 싶을만큼 좋아요.

그동안 뻗친 머리때문에 받았던

그 많은 스트레스가 민망할 정도에요^^

싸이즈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볍고

사용 방법도 무척 간편해요.

제가 구매한것처럼 일자도 있지만

안이 원으로 된 원형스타일도 있어요.

그렇지만 제가 사용해보니

저같은 초보는 일자가 좋은것 같네요.

욕심은 금물^^

고데기를 사서 구매해본

제 솔직한 평입니다.

저같이 손재주 없어서 고민인분들은

피자한판 먹었다 생각하시고

고데기 한번 구매해서 써보세요.

정말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