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자유글

HWPL 제28차 세계평화순방 미국 뉴욕 평화 컨퍼런스 개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30. 00:57

HWPL 제28차 세계평화순방 미국 뉴욕 평화 컨퍼런스 개최


세계평화를 선도하는 민간단체인 HWPL의 평화 순방이 이어지고 있어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께서 이번에는 뉴욕에서 제28차 평화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전쟁이 끊이지 않고 한반도 정세의 불안정한 속에서 세계평화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입니다지구촌의 전쟁을 종식시키고 세계평화의 시대를 구축하고 있는 HWPL 이만희 대표님께서 미국 뉴욕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계십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께서는 얼마 전 제27차 유럽 평화 순방을 하며 유럽에도 평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큰 성과를 내셨습니다. 더불어 2018525일 세계평화선언문 5주년 기념행사 및 평화 걷기 대회를 갖기도 했습니다.

세계평화선언문 5주년 행사를 통해 전쟁 종식 세계평화의 확실한 해답인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이 새로운 국제법으로 제정되어야 할 필요성을 알리고 세계인 모두가 지지해 줄 것을 촉구하였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께서는 27차에 이르기까지 지구촌을 수십 차례 돌면서 수많은 전·현직 대통령과 정치인, 각 단체장, 종교인, 방송 및 언론 관계들을 만났습니다전쟁 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한 자문위원과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HWPL과 함께 평화활동을 하는 등 세계평화의 시대를 구축하기 위한 행보를 보여주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께서는 이번엔 제28차 세계 평화 순방 미국 뉴욕 평화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2018530일 수요일 새벽 우리나라 시간으로 5시 30분 ~ 7시에 HWPL 세계평화 순방 미국 뉴욕 평화 컨퍼런스가 생방송 됩니다좀 이른 시간이긴 하지만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시간적으로 볼 수 없더라도 다시 보기를 통해 언제든 뉴욕 컨퍼런스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 바랍니다.

 

민간단체로써 실질적인 세계평화를 선도하고 있는 HWPL의 평화행보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금번 HWPL의 제28차 세계평화 순방 미국 뉴욕 평화 컨퍼런스를 통해 미국에도 평화의 새 바람이 일어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 2018. 5. 30 (수) 새벽 05:30~ 07:00


유튜브 생방송 주소 : http://bit.ly/2ssMJo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