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생각주머니

세계 평화의 해법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조 38항)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15. 22:55

세계 평화의 해법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대한민국은 지구촌에서 유일한 남과 북으로 나뉘어 있는 분단된 국가입니다.

북한의 미사일과 핵 도발로 인해 대한민국은 물론 국제적으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또한 지구촌 여러 나라에서 테러와 전쟁이 그칠 줄 모르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세계 평화를 위해 수많은 사람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대표 이만희)의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은 하나둘 실질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께서는 지구촌 전쟁의 80%가 종교 간 분쟁으로 발생된다는 점을 인식시켜 주셨을 뿐만 아니라 종교 대통합을 위해 지금도 일하고 계십니다.

또한 세계 여러 나라 학교에서 평화교육과 평화문화 전파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2016314일에 HWPL에서 발표한 성명서를 통해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종교와 국경을 초월해 실현해 나가고 있고, 세계 평화의 해법으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을 공표했습니다.






 

국제정세 및 대한민국을 긴장하게 만들고 있는 북한의 미사일과 핵 도발의 위협 가운데 HWPLDPCW 1038항은 획기적인 세계 평화 해법입니다.

HWPLDPCW 1038항은 지구촌에서 발생되는 모든 전쟁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기에 세계 평화를 이루는 데 있어 완벽한 해법이 될 것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와 국제법 전문가 20명으로 구성된 평화위원회가 고심 끝에 만들어 낸 국제법 DPCW 1038항입니다.

어느 나라 국가 기관도 아닌 HWPL이라는 민간단체에서 세계 평화 해법으로 국제법 DPCW 1038항을 만들어 냈다는 것은 인류 역사에 길이 빛날 일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께서는 세계 전·현진 대통령 및 정치인, 언론인, 종교인 등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해 힘을 쓰고 계십니다.

이에 발맞추어 세계여성평화그룹(IWPG)와 세계청년평화그룹(IPYG)도 국제법 DPCW 1038항에 지지 서명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면, 정작 전쟁종식과 세계평화가 절실한 대한민국 정치계 및 종교계, 언론 등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금번 2018314일 열린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2주년 기념식은 지구촌 전쟁종식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한 또 하나의 징검다리입니다.






 

우주에서 유일하게 아름다운 지구촌을 사랑하는 HWPL과 함께 평화의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침묵하는 사람 하나도 없이 HWPLDPCW 1038항을 지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