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만들기 일상/생각주머니

획기적인 평화 해법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조 38항)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13. 03:27

획기적인 평화 해법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대한민국과 국제정세가 북한의 핵 도발로 긴장을 멈출 수 없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 최대 규모의 민간단체인 HWPL(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대표 이만희)은 지구촌에 일어나고 있는 모든 전쟁에 대해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을 통해 획기적인 평화 해법을 제시했습니다.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한반도는 UN 안전보장이사회의 제재에도 끊임없는 미사일과 핵 실험을 하고 있는 북한으로 인해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계와 대한민국의 다방면의 제재를 시도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전쟁의 위협은 제거하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이에 HWPL(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대표 이만희)의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의 획기적인 평화 해법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2016314HWPL이 발표한 성명서를 통해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국경과 종교를 초월하여 실현해 나가고 있고,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이 그에 대한 해법임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HWPLDPCW 1038항을 UN에 상정되어 국제법으로 제정 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WPL이 발표한 DPCW

1) 모든 전쟁 및 침략행위 금지

2) 대량의 살상 무기인 핵무기 및 생화학, 국제인도법(國際人道法)에 벗어나는 무기 생산과 생산의 지원, 권장 또는 유도의 금지

3) 무기의 점진적인 해체와 폐기 조치

4) 국가들 간의 상호협력

등의 내용을 담은 1038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만들어졌습니다.






 

어느 국가 기관도 아닌 민간단체인 HWPL이 획기적인 평화 해법으로 국제법 DPCW 1038항을 만들어 낸 것은 대한민국의 길이 빛날 일이 될 것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각 나라의 수장인 대통령들이 세계 평화와 국민들을 사랑한다면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에 동의한다는 서명을 해야 할 것을 강조합니다.






 

지금 전 세계여성평화그룹(IWPG)와 세계청년평화그룹(IPYG)에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지지서명을 하고 있고 각 나라의 전·현직 대통령과 정치인, 언론인, 종교인 등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도 국제법 DPCW 1038항 지지 서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반면, 대한민국 정치계와 종교계는 침묵하고 있습니다.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사랑한다면 대한민국 정부 및 정치계, 언론, 종교계, 법조계에서도 국제법 DPCW 1038항에 적극적인 지지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2018314일 열리는 금번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38) 2주년 기념식도 지구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평화로운 세계를 다함께 만들어 가기 위함입니다.

전쟁이 사라지고 오직 평화만 있는 세상을 진정으로 원한다면,

강 건너 불구경하듯 방관하는 사람 없이 HWPLDPCW 1038항을 지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